동대문소방서가
2018년도 상반기 전화 민원응대서비스 품질 평가에서
1위를 기록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민원응대 서비스
품질평가는 서울시 본청과 사업소, 산하기관 등
300여개 민원부서를 대상으로
지난 5월부터 실시했으며
전화수신의 신속성, 첫인사, 연결태도,
상담태도, 종결태도, 전체 만족도 등을 평가 한 결과
동대문소방서는 종합 95점으로 매우 우수를 달성했습니다.
동대문소방서는
“직원들이 적극적인 자세로 민원인의 말에 경청하고
민원을 해결하려는 마음가짐이 높은 평가로 이어진 것 같다”며
“시민의 기대에 부응하는 민원서비스를 제공하는데
더욱더 노력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이비호(rockingbiho@cm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