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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대문소방서, 서울시 민원응대 서비스 품질 평가 1위

기자이비호

등록일시2018-07-20 17:40:11

조회수373

사회/스포츠

 

 

동대문소방서가 

2018년도 상반기 전화 민원응대서비스 품질 평가에서 

1위를 기록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민원응대 서비스 

품질평가는 서울시 본청과 사업소, 산하기관 등 

300여개 민원부서를 대상으로

지난 5월부터 실시했으며  

 

전화수신의 신속성, 첫인사, 연결태도, 

상담태도, 종결태도, 전체 만족도 등을 평가 한 결과 

동대문소방서는 종합 95점으로 매우 우수를 달성했습니다. 

 

동대문소방서는

 “직원들이 적극적인 자세로 민원인의 말에 경청하고 

민원을 해결하려는 마음가짐이 높은 평가로 이어진 것 같다”며 

“시민의 기대에 부응하는 민원서비스를 제공하는데 

더욱더 노력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이비호(rockingbiho@cmb.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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