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이
공단 산하 기관 이용객들의 편의증진을 위해
고객만족도 조사를 실시합니다.
조사기간은 오는 22일까지며,
시설 이용과 프로그램, 건의사항 등
전화를 이용한 설문조사로 진행됩니다.
공단은 조사결과를
고객서비스품질 향상을 위한 기초 자료로 활용해
주민들의 시설 이용 만족도를 높일 계획입니다.
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 양범섭 이사장은
주민들을 위한 공단 시설인 만큼
최대한 주민의견을 수렴해 운영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제목
등록일시2016-03-15 16:03:15
조회수3,677
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이
공단 산하 기관 이용객들의 편의증진을 위해
고객만족도 조사를 실시합니다.
조사기간은 오는 22일까지며,
시설 이용과 프로그램, 건의사항 등
전화를 이용한 설문조사로 진행됩니다.
공단은 조사결과를
고객서비스품질 향상을 위한 기초 자료로 활용해
주민들의 시설 이용 만족도를 높일 계획입니다.
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 양범섭 이사장은
주민들을 위한 공단 시설인 만큼
최대한 주민의견을 수렴해 운영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