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이 산업통상자원부가 주관하는
'제48회 국가품질경영대회' 서비스 혁신 부문에서
장관상을 수상했습니다.
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은 인택환 이사장의 경영철학인
‘구민 만족 최대화 노력’이라는 구호 아래
직원의 서비스 성과 계량화를 위한 ‘CS포인트제도’를 구축했습니다.
또 구민의 목소리를 공단경영 전반에 활용할 수 있는
통합민원처리시스템인 ‘민원처리실록’을 개설하는 한편,
현장중심의 고객소통 간담회 등
서비스 혁신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인정받았습니다.
이밖에도 고객만족경영시스템 6년 연속 인증 유지,
한국 서비스품질 우수기관 3년 연속인증 유지 등
다양한 성과가 평가에 반영됐습니다.
이비호(rockingbiho@cm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