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B 영등포방송 - 생활속의 TV, 여러분의 방송 자주하는 질문 FAQ http://www.cmbhk.co.kr CMB 영등포방송 - 생활속의 TV, 여러분의 방송 자주하는 질문 FAQ RSS Feed ko Tue, 07 Feb 2023 13:34:30 +0900 아파트 단체계약으로 아날로그 방송 시청 중입니다. 디지털방송으로 변경하게 되면 비용이 얼마나 추가되나요? http://www.cmbhk.co.kr/insiter.php?design_file=1033.php&article_num=74 디지털 상품은 현재 행사 중으로 자사 단체로 계약된 아파트는 저렴한 수신료와 다양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고객행복센터(1544-3434)로 연락 주시면 상담 직원을 통해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Mon, 02 Mar 2015 17:10:19 +0900 가입.해지 장비를 잃어버렸어요. http://www.cmbhk.co.kr/insiter.php?design_file=1033.php&article_num=73 이용고객의 귀책사유로 인해 장비가 분실되거나 훼손된 경우에는 장비분실 보상금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단, 장비분실 보상금이 청구된 후 1년 이내에 장비를 반납하실 경우에는 장비분실 보상금을 환급할 수 있습니다.  Mon, 02 Mar 2015 17:08:27 +0900 장비 장비 임대료가 있는 요금제가 있고 없는 요금제가 있어요. http://www.cmbhk.co.kr/insiter.php?design_file=1033.php&article_num=72 초고속인터넷 i-스마트 / i-스피드 요금제의 경우 모뎀 설치가 필요한 서비스로 장비 임대료가 부과됩니다. 초고속인터넷 i-스피드 광 요금제의 경우 별도의 설치 장비가 없으므로 장비 임대료가 부과되지 않습니다.  Mon, 02 Mar 2015 17:07:58 +0900 장비 약정에 따른 할인율이 어떻게 되나요. http://www.cmbhk.co.kr/insiter.php?design_file=1033.php&article_num=71 1년 약정 시 5% / 2년 약정 시 10% / 3년 약정 시 20% / 4년 약정 시 30%의 할인율이 매월 적용되어 요금이 청구됩니다. Mon, 02 Mar 2015 17:06:30 +0900 요금 방송과 인터넷전화만 가입할 수 있나요? http://www.cmbhk.co.kr/insiter.php?design_file=1033.php&article_num=70 CMB에서 제공하는 초고속인터넷 서비스에 가입하지 않고, 방송과 인터넷전화 서비스만 가입 가능합니다. 다만 인터넷전화는 인터넷망을 통해 제공되는 서비스이므로 타사 인터넷 서비스라도 이용 중이셔야 합니다.  Mon, 02 Mar 2015 15:55:31 +0900 가입.해지 결합상품 사용 중입니다. 인터넷이나 방송만 따로 해지할 수 있나요? http://www.cmbhk.co.kr/insiter.php?design_file=1033.php&article_num=69 결합상품을 이용하시던 도중에 특정 상품에 대해서만 해지를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계약된 약정 기간 내에 특정 상품을 해지하실 경우 별도의 위약금 및 할인반환금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고객행복센터(1544-3434)로 전화해 주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Mon, 02 Mar 2015 15:54:15 +0900 가입.해지 방송만 사용하고 있는데요. 인터넷을 추가로 가입하여 결합상품으로 묶을 수 있나요? http://www.cmbhk.co.kr/insiter.php?design_file=1033.php&article_num=68 하나의 상품을 이용하시던 도중에 다른 상품을 추가로 가입하셔도 결합상품으로 묶여 할인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Mon, 02 Mar 2015 15:48:10 +0900 가입.해지 애플리케이션은 어떻게 이용할 수 있나요? http://www.cmbhk.co.kr/insiter.php?design_file=1033.php&article_num=65 CMB 리모컨의 [스마트TV] 버튼을 누르면, 스마트TV 포털 화면이 뜹니다. 리모컨 방향키를 움직여 앱스토어에서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하신 후, 마이앱에 설치되어있는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n, 02 Mar 2015 15:40:33 +0900 VOD 결제방법에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http://www.cmbhk.co.kr/insiter.php?design_file=1033.php&article_num=62 결제방법은 자동이체, 신용카드, 지로 3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하나. 자동이체 : 고객님의 계좌에서 매월 출금 일자에 청구금액이 자동 이제  둘. 신용카드 : 고객님께서 등록하신 신용카드에서 매월 승인 일자에 자동으로 청구금액이 결제  셋. 지로 : 발행된 지로 청구서를 가지고 해당 은행을 방문하여 마감일까지 직접 납부 Mon, 09 Feb 2015 20:24:24 +0900 요금 방송(인터넷)이 전혀 안나오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http://www.cmbhk.co.kr/insiter.php?design_file=1033.php&article_num=60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고객행복센터(1544-3434)로 전화 주시면 빠른 접수를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홈페이지는 고객센터 ▶ AS신청/민원 게시판을 통해서 접수 가능합니다. 접수 시 담당자 확인 후 별도 연락을 드려 접수를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업무시간은 (연중무휴 24시간 운영)입니다. Mon, 02 Feb 2015 20:04:23 +0900 장애 요금이 잘못 나온 거 같은데 확인 좀 해주시겠어요? http://www.cmbhk.co.kr/insiter.php?design_file=1033.php&article_num=53 불편 드려 죄송합니다. 고객행복센터(1544-3434)로 본인이 직접 전화 주시면 빠른 청구 요금 확인이 가능합니다. 다만 가입자 본인이 아닌 경우 안내가 제한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업무시간은 (연중무휴 24시간 운영)입니다. Wed, 28 Jan 2015 14:36:36 +0900 요금 상품을 더욱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http://www.cmbhk.co.kr/insiter.php?design_file=1033.php&article_num=52 하나의 상품을 사용하실 때 보다 방송+인터넷+인터넷전화 등 다양한 상품을 결합하실 때 더욱 저렴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요금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 요금 상세보기 또는 고객행복센터 1544-3434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Wed, 28 Jan 2015 14:36:20 +0900 요금 결제 방법을 변경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면 되나요? http://www.cmbhk.co.kr/insiter.php?design_file=1033.php&article_num=51 고객행복센터(1544-3434)로 본인이 직접 전화 주시면 변경이 가능합니다. 은행 자동이체, 카드 자동이체, 지로 등으로 변경이 가능하며 변경은 익월 반영됩니다. 다만 결제자가 가입자 본인이 아닌 경우 접수가 제한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업무시간은 (연중무휴 24시간 운영)입니다. Wed, 28 Jan 2015 14:36:02 +0900 요금 지로 받은 게 없는데 미납이라고 연락이 왔어요. 지로를 다시 보내줄 수 있나요? http://www.cmbhk.co.kr/insiter.php?design_file=1033.php&article_num=50 고객행복센터(1544-3434)로 전화 주셔서 청구지 주소 확인 후 재발송을 접수해 주시면 재발송이 가능합니다. 업무시간은 (연중무휴 24시간 운영)입니다. Wed, 28 Jan 2015 14:35:48 +0900 요금 약정기간 내에 해지하면 위약금을 납부해야 되나요? http://www.cmbhk.co.kr/insiter.php?design_file=1033.php&article_num=49 당사에서는 고객님께 약정 계약에 따른 요금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만약 별도의 사유가 없이 계약기간을 채우지 못하고 서비스를 해지하게 되실 경우에는 할인액을 반환해 주셔야 합니다.할인액 반환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문의는 고객행복센터 1544-3434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Wed, 28 Jan 2015 14:35:19 +0900 요금 약정기간을 채우지 못했는데 다른 지역으로 이사를 가게 되었어요. http://www.cmbhk.co.kr/insiter.php?design_file=1033.php&article_num=48 서비스를 제공해드리지 못하는 다른 지역으로 이사하시는 경우에는 약정기간을 채우지 못하셨다 하더라도 할인액 반환금을 납부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다만, 이사 관련 증빙서류를 고객행복센터로 제출해주셔야 합니다. Wed, 28 Jan 2015 14:34:45 +0900 요금 가입하려고 하는데 요금이 어떻게 되나요? http://www.cmbhk.co.kr/insiter.php?design_file=1033.php&article_num=44 생활 속의 TV 여러분의 방송 CMB는 방송, 초고속인터넷, 인터넷전화와 다채로운 스마트 미디어 등 즐거움이 가득한 상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상품 소개를 원하시면 홈페이지 ▶ 상품 소개를 통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상품별 가입 요금은 전화로 문의하실 경우에는 고객행복센터(1544-3434)로 전화 주시면 빠른 상담을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업무시간은 (연중.. Wed, 28 Jan 2015 14:32:10 +0900 가입.해지 지금 해지하면 위약금이 얼마나 나오나요? http://www.cmbhk.co.kr/insiter.php?design_file=1033.php&article_num=43 고객행복센터(1544-3434)로 본인이 직접 전화 주시면 약정 기간과 할인금액 확인 후 빠른 할인반환금 안내가 가능합니다. 다만 가입자 본인이 아닌 경우 안내가 제한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업무시간은 (연중무휴 24시간 운영)입니다. Wed, 28 Jan 2015 14:31:43 +0900 가입.해지 해지, 신규 접수시 꼭 본인만 가능한가요 ? http://www.cmbhk.co.kr/insiter.php?design_file=1033.php&article_num=42 해지와 신규 접수 등은 불편하시더라도 고객님의 소중한 개인 정보 보호를 위하여 본인이 직접 고객행복센터(1544-3434)로 접수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본인이 아닌 경우 접수가 제한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업무시간은 (연중무휴 24시간 운영)입니다. Wed, 28 Jan 2015 14:31:17 +0900 가입.해지 해지 부탁드립니다. 전화 연결이 너무 어렵네요. http://www.cmbhk.co.kr/insiter.php?design_file=1033.php&article_num=41 먼저 통화량이 많아 연결이 어려우셨던 점 죄송합니다. 해지는 개인 정보 보호를 위해 본인 확인 절차 후 접수 가능한 부분으로, 번거로우시겠지만 가입자 본인께서 고객행복센터(1544-3434)로 연락 주시면 빠른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Wed, 28 Jan 2015 14:30:45 +0900 가입.해지 해지한 상태인데 다시 가입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이어서 할 수 있나요? http://www.cmbhk.co.kr/insiter.php?design_file=1033.php&article_num=40 재가입 시 설치비 할인 혜택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서비스를 이용하셨던 가입자분 본인께서 고객행복센터(1544-3434)로 연락 주시면 빠른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Wed, 28 Jan 2015 14:30:29 +0900 가입.해지 아파트 입주자로 아날로그 방송을 시청하고 있습니다. 골프채널을 추가로 시청하려고 하는데 가입 절차 및 추가 요금 등을 알고 싶습니다. http://www.cmbhk.co.kr/insiter.php?design_file=1033.php&article_num=39 iTV HD 디지털상품에 가입하시면 다수의 채널과 함께 J GOLF, SBS GOLF 방송 시청 가능합니다.거주하시는 아파트 계약 건에 따라 금액은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요금 및 자세한 추가 설명과 다양한 할인 혜택 확인은 고객행복센터(1544-3434)로 연락 주시면 빠른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Wed, 28 Jan 2015 14:29:59 +0900 가입.해지 이사를 하게 되었는데 유선방송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http://www.cmbhk.co.kr/insiter.php?design_file=1033.php&article_num=38 이사를 하실 경우, 가입자 본인께서 고객행복센터(1544-3434)로 전화 주셔서 이전 접수를 해주시면 이사하는 주소에 설치가 가능합니다. 이사 전 사전 예약 접수를 부탁드리고, 다만 설치가 불가능한 지역(타지, 망미 개통지역)으로 이사하실 경우 설치가 불가할 수도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업무시간은 (연중무휴 24시간 운영)입니다. Wed, 28 Jan 2015 14:29:30 +0900 이전.변경 이사로 인한 이전 설치 원합니다. http://www.cmbhk.co.kr/insiter.php?design_file=1033.php&article_num=37 이사를 하실 경우 이전하시는 지역의 CMB 서비스 권역 여부 및 고객님이 원하시는 상품 설치 가능 여부 확인이 필요합니다. 이사하시기 전에 미리 가입자 본인께서 고객행복센터(1544-3434)로 연락 주시면 관련 사항을 확인하여 이전하시는 데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Wed, 28 Jan 2015 14:29:12 +0900 이전.변경 전원 버튼과 외부입력 버튼은 잘 되는데 채널이나 음량 조절(리모컨 작동)이 안됩니다. http://www.cmbhk.co.kr/insiter.php?design_file=1033.php&article_num=36 이용하시는데 불편 드린 점 죄송합니다. 아래 사항을 확인하시고 지속적으로 안되는 경우 고객행복센터(1544-3434)로 전화 주시면 기사가 방문하여 도와드릴 수 있도록 조치하겠습니다. 1. 건전지 확인(건전지의 잔량이 적을 경우 발생할 수 있습니다.) 2. 보유하고 계신 TV(수상기)가 `외부입력`으로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 3. 리모컨에서 슬라이드 버튼이 아래쪽 케이블 모.. Wed, 28 Jan 2015 14:28:49 +0900 장애 인터넷이 자주 끊기고 많이 느리네요 http://www.cmbhk.co.kr/insiter.php?design_file=1033.php&article_num=35 이용하시는데 불편 드린 점 죄송합니다. 우선 인터넷 끊김 현상과 속도 저하 부분은 현장 기사가 방문하여 점검해야 하는 부분입니다. 고객행복센터(1544-3434)로 전화 주시면 익일 연락드리고 고객님 일정에 맞춰 점검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홈페이지는 고객센터 ▶ AS신청/민원 게시판을 통해서 접수가 가능합니다. 접수 시 담당자 확인 후 별도 연락을 드려 접수를 .. Wed, 28 Jan 2015 14:28:25 +0900 장애 디지털 방송 설치하고 얼마 지나지 않아 화면이 끊기는 현상이 있습니다. 왜 그런가요? http://www.cmbhk.co.kr/insiter.php?design_file=1033.php&article_num=34 이용에 불편 드린 점 죄송합니다. 신호를 주고받는 과정에서 이 중 하나의 신호가 불량할 경우 셋톱박스는 이 신호가 정상이 되기를 기다리기 때문에 응답이 지연되는 경우입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새로운 신호를 다시 읽을 수 있도록 셋톱 전원을 끈 후 재부팅 하시면 정상적으로 작동됩니다. 재부팅 후에도 증상이 지속될 경우 고객행복센터(1544-3434)로 연락 주시면 빠.. Wed, 28 Jan 2015 14:28:07 +0900 장애 HD 셋톱내장 TV를 샀는데 왜 또 셋톱박스를 달아야 하죠 ? http://www.cmbhk.co.kr/insiter.php?design_file=1033.php&article_num=33 HD 일체형 TV는 지상파TV의 HD 프로그램만을 볼 수 있습니다. CMBi-TV를 즐기기 위해서는 별도로 Cable 전용 셋톱박스가 필요합니다. 이는 지상파와 케이블 및 위성의 표준이 다르기 때문입니다. 2008년부터 CMB는 CMBi-TV HD 디지털 셋톱박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별도의 HD 셋톱박스 없이 저희가 제공하는 HD 디지털 셋톱박스를 통해 지상파 및 케이블 방송에서 HD로 제공되는 프로그램을 .. Wed, 28 Jan 2015 14:26:55 +0900 장비 (설치,AS) 접수했는데 기사는 언제 오나요? http://www.cmbhk.co.kr/insiter.php?design_file=1033.php&article_num=31 접수가 정상적으로 되었다면 담당 기사 할당 후 1시간 이내에 연락을 드립니다. 연락이 지연되었다면 고객행복센터(1544-3434)로 전화 주시면 빠른 방문을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홈페이지는 고객센터 ▶ AS신청/민원 게시판을 통해서 접수 가능합니다. 접수 시 담당자 확인 후 별도 연락을 드려 빠른 처리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업무시간은 (연중무휴 24시간 운영)입니다. Wed, 28 Jan 2015 14:21:57 +0900 기타 SD와 HD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 http://www.cmbhk.co.kr/insiter.php?design_file=1033.php&article_num=32 CMBi-TV 화질 차이를 HD와 SD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아날로그 방송과 비교할 때 SD는 2.5배 선명한 화질이며 HD는 5배 정도의 고화질입니다. SD는 DVD급인 480i 화질, HD는 720p나 1080i로 나오는 것으로 쉽게 모니터 해상도라고 생각하면 640*480 화질과 1280*1024의 차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아날로그 방송은 1채널당 1개의 방송만 보낼 수 있는 데 비해 디지털케이블방송(SD)은 1채널 .. Wed, 28 Jan 2015 14:21:18 +0900 기타 VOD 서비스가 무엇인가요? http://www.cmbhk.co.kr/insiter.php?design_file=1033.php&article_num=30 VOD는 Video On Demand의 약자로 원하는 때에 원하는 프로그램을 선택하여 시청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VOD 서비스를 통해 대여점을 방문하지 않고도 안방에서 원하는 프로그램을 보실 수 있습니다.영화, TV 다시보기, 교육·어린이, 다큐·라이프 등 국내 최다 15만 편 콘텐츠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Wed, 21 Jan 2015 14:24:00 +0900 VOD VOD는 어떻게 보나요? http://www.cmbhk.co.kr/insiter.php?design_file=1033.php&article_num=29 CMB 리모컨의 [VOD] 버튼을 누르면, VOD 포털 화면이 뜹니다.리모컨 방향키를 움직여서 영화, TV 다시보기, 교육·어린이, 다큐·라이프 등의 장르별 VOD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또한, 진행 중인 각종 VOD 이벤트에도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VOD 콘텐츠를 선택하시면 상세한 요금도 확인하실 수 있으니, 확인 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Wed, 21 Jan 2015 14:23:47 +0900 VOD VOD 이용요금은 얼마인가요? http://www.cmbhk.co.kr/insiter.php?design_file=1033.php&article_num=28 VOD 이용금액은 3가지 방식으로 나뉩니다.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무료 VOD, 보실 때마다 한 편당 결제하는 단편 VOD, 매월 정기결제를 통해 무제한으로 이용 가능한 월정액 VOD 방식입니다.상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VOD 부분에  VOD 서비스 안내를 선택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Wed, 21 Jan 2015 14:23:33 +0900 VOD 보던 VOD 나중에 다시 보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http://www.cmbhk.co.kr/insiter.php?design_file=1033.php&article_num=27 보시던 콘텐츠를 선택하여 시청하기를 누르면 이어보기, 처음부터 보기, 취소 버튼 중에서 이어보기를 선택하면 이어보실 수 있습니다. Wed, 21 Jan 2015 14:23:23 +0900 VOD VOD 구매내역은 어디에서 확인 가능한가요? http://www.cmbhk.co.kr/insiter.php?design_file=1033.php&article_num=26 VOD 포털 화면에서 구매내역 카테고리를 선택하시면 상세한 구매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Wed, 21 Jan 2015 14:23:14 +0900 VOD 보고싶은 VOD 콘텐츠를 어떻게 찾나요? http://www.cmbhk.co.kr/insiter.php?design_file=1033.php&article_num=25 VOD 포털 화면에서 검색 기능을 활용하시면 원하는 VOD 콘텐츠를 쉽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단어의 일부 또는 초성 입력만으로도 검색할 수 있습니다.예시) 겨울 왕국, 왕국, ㄱㅇㅇㄱ Wed, 21 Jan 2015 14:23:04 +0900 VOD 아이들이 성인 프로그램을 시청하지 못하게 설정 가능한가요? http://www.cmbhk.co.kr/insiter.php?design_file=1033.php&article_num=24 TV시청화면 ▶ 리모콘 메뉴버튼 ▶ TV도우미 ▶ TV맞춤설정 ▶ 시청연령제한 을 선택하시면 컨텐츠 등급별 방송을 차단할 수 있습니다. Wed, 21 Jan 2015 14:22:49 +0900 VOD iTV(8VSB)가 무엇인가요? http://www.cmbhk.co.kr/insiter.php?design_file=1033.php&article_num=21 iTV(8VSB)는 지상파방송(KBS, MBC 등)에서 사용하는 디지털 방송 전송 방식입니다. iTV(8VSB)로 전환하면, 디지털 TV를 보유하고도 아날로그 방송으로 시청하시는 고객님들도 기타 장비 필요 없이 깨끗한 디지털 방송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저희 CMB는 2014년 6월부터 iTV(8VSB) 상품을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Wed, 21 Jan 2015 14:22:09 +0900 상품 iTV(8VSB)의 좋은 점이 무엇인가요? http://www.cmbhk.co.kr/insiter.php?design_file=1033.php&article_num=20 하나. 지상파에서 사용하는 방식으로 위성안테나, 디지털 수상기 등 별도의 장비 설치 없이 깨끗한 디지털 방송을즐기실 수 있습니다.둘. 별도의 리모컨 없이 지금 사용하고 계신 리모컨을 사용하기 때문에 이용에 불편함이 없습니다.셋. 디지털 방송이지만 아날로그 방송 가격으로 가격 걱정 없이 iTV(8VSB)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Wed, 21 Jan 2015 14:21:40 +0900 상품 iTV(8VSB) 상품 전환 후 자동채널 설정하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http://www.cmbhk.co.kr/insiter.php?design_file=1033.php&article_num=54 아날로그 방송에서 8VSB 방송으로 전환 후, 자동채널 설정을 완료하시면 TV를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삼성 TV의 경우리모컨 메뉴 버튼 ▶ 채널 항목 선택 ▶ 채널설정 선택 후 유선방송 선택 ▶ 자동채널 설정 시작 LG TV의 경우리모컨 HOME 또는 메뉴 ▶ 채널 또는 설정 항목 선택 ▶ 자동채널 설정 선택 ▶ 자동채널 설정 시작 자세한 설명은 홈페이지 내 iTV ▶ 이용가이드.. Wed, 21 Jan 2015 14:21:30 +0900 상품 iTV(8VSB) 상품을 어떻게 신청하나요? http://www.cmbhk.co.kr/insiter.php?design_file=1033.php&article_num=19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iTV(8VSB) 상품 전환 동의서에 전환 접수를 해주시거나,고객행복센터(1544-3434)를 통해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A/S 방문 등 스마트 메신저가 댁내 방문했을 경우에 신청하셔도 됩니다.신청 후, 순차적으로  iTV(8VSB) 방송으로 전환됩니다. Wed, 21 Jan 2015 14:21:21 +0900 상품 iTV(8VSB)에서도 VOD가 가능한가요? http://www.cmbhk.co.kr/insiter.php?design_file=1033.php&article_num=18 VOD는 양방향 서비스로 별도의 셋톱박스가 필요한 서비스입니다.iTV(8VSB)의 경우 별도의 장비가 필요 없는 상품으로서 VOD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VOD큐브 상품에 가입하시면 VOD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Wed, 21 Jan 2015 14:21:06 +0900 상품 iTV(8VSB) 상품으로 전환하면 아날로그 TV는 시청을 못 하게 되나요? http://www.cmbhk.co.kr/insiter.php?design_file=1033.php&article_num=58 지금 아날로그 TV를 보유하고 계신 분들도 채널 수 변경 없이 그대로 시청하실 수 있도록 D to A라는 셋톱을 연결해드리거나 디지털 TV를 저렴하게 구매하실 기회 등 다른 여러 가지 방법으로 TV 시청하시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하고 있습니다.D to A 셋톱은 아날로그 TV를 보유하고 계신 고객님들께 아날로그 신호를 디지털 신호로 전환하여 TV를 깨끗하고 선명하게 보실 수 있.. Wed, 21 Jan 2015 14:20:57 +0900 상품 iTV(8VSB) 업그레이드 내용이 정확히 어떤 건가요? http://www.cmbhk.co.kr/insiter.php?design_file=1033.php&article_num=57 안녕하십니까? 행복을 드리는 CMB대전방송입니다. 창사 50주년을 맞이하여 아날로그 송출방식에서 iTV(8VSB) 이라는 디지털 상품으로 전환 작업 진행 중입니다. 기존 가격 그대로, 쓰던 TV 그대로, 셋톱박스 없이도 약 80여 개의 채널 중 47개를 선명하고 깨끗한 화질로 시청 가능하며, 사전에 동의 신청을 하시면 해당 지역 전환 시 우선 전환 업그레이드해드립니다. 사전동의.. Wed, 21 Jan 2015 14:20:56 +0900 상품 최신 영화나 방영 중인 TV 프로그램도 VOD로 볼 수 있나요? http://www.cmbhk.co.kr/insiter.php?design_file=1033.php&article_num=17 CMB VOD 서비스를 통해 최신 영화는 물론 예전 인기 프로그램들까지 원하는 시간에 편하게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VOD 서비스는 VOD큐브를 통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Wed, 21 Jan 2015 14:20:55 +0900 상품 TV 프로그램 VOD는 언제 업데이트가 되나요? http://www.cmbhk.co.kr/insiter.php?design_file=1033.php&article_num=16 TV 프로그램의 경우 본 방송 종료 후 약 2시간 이내에 업로드됩니다.※ VOD 서비스는 큐브VOD를 통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Wed, 21 Jan 2015 14:20:43 +0900 상품 무료로 볼 수 있는 VOD도 있나요? http://www.cmbhk.co.kr/insiter.php?design_file=1033.php&article_num=15 TV 프로그램의 경우 본 방송 종료 후 2주가 지나면 무료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그 외 다양한 영화 콘텐츠도 무료로 제공해드리며, 매월 1일 최신 영화를 무료로 시청하실 수 있는 프리데이 이벤트도 진행 중입니다.※ VOD 서비스는 큐브VOD를 통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Wed, 21 Jan 2015 14:20:32 +0900 상품 아이들이 성인 채널을 시청하지 못하게 설정 하고 싶어요 http://www.cmbhk.co.kr/insiter.php?design_file=1033.php&article_num=14 TV시청화면 ▶ 리모콘 메뉴버튼 ▶ TV도우미 ▶ TV맞춤설정 ▶ 제한채널설정 을 선택하시면 특정채널을 차단할 수 있습니다.  Wed, 21 Jan 2015 14:20:14 +0900 상품 아날로그 채널에서 디지털 채널로 변경하려고 하는데요. 자세한 상품 설명을 듣고 싶습니다. http://www.cmbhk.co.kr/insiter.php?design_file=1033.php&article_num=56 안녕하십니까? 행복을 드리는 CMB대전방송입니다. iTV 큐브VOD에 가입 시 15만 편의 VOD,  170여 개의 고화질채널, 다양한 TV 애플리케이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가입 시 다양한 할인 혜택으로 저렴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가입신청을 원하실 경우 고객행복센터(1544-3434)로 전화해 주시면 친절한 가입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Wed, 21 Jan 2015 14:20:06 +0900 상품 디지털 방송이 일반 아날로그 방송과 다른 점을 무엇인가요? http://www.cmbhk.co.kr/insiter.php?design_file=1033.php&article_num=55 기존 아날로그 방식의 방송은 1개의 주파수 영역에 1개의 프로그램만을 일방적인 전송 방식으로 가입자에게 보내주었습니다. 그러나 디지털 방송은 1개의 주파수 영역에 6~8개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전송할 수 있으며, 아날로그 방송보다 고화질, 고음질, 다채널 방송이 가능한 것을 말합니다. `CMBi-TV` 아날로그 방송보다 선명한 화질, 깨끗한 음질이 특징입니다. 또한, .. Wed, 21 Jan 2015 14:20:05 +0900 상품 컴퓨터가 2대입니다. 컴퓨터 2대 모두 인터넷 연결 가능할까요? http://www.cmbhk.co.kr/insiter.php?design_file=1033.php&article_num=13 컴퓨터가 2대 이상인 경우, 회선을 추가하여 인터넷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회선을 추가하실 시에 금액이 추가될 수 있습니다. Wed, 21 Jan 2015 14:20:04 +0900 상품 일반전화와 인터넷전화가 어떻게 다른가요? http://www.cmbhk.co.kr/insiter.php?design_file=1033.php&article_num=12 인터넷전화는 인터넷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전송하는 방식의 서비스입니다.따라서 시내/시외 구분이 없으므로 요금이 일반전화보다 저렴하며 다양한 부가서비스 제공이 가능합니다.또한, 지역 번호 없이 070이라는 번호를 통해 지역 이동 시에도 같은 번호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Wed, 21 Jan 2015 14:17:59 +0900 상품 와이파이를 사용하고 싶은데요. http://www.cmbhk.co.kr/insiter.php?design_file=1033.php&article_num=11 약정에 따라 저렴한 요금으로 와이파이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무약정 월 5,000원 이하 / 1년 약정 월 3,000원 이하 / 2년 약정 월 2,000원 이하 / 3년 약정 월 1,000원 이하 / 4년 약정 월 1,000원 이하입니다. Wed, 21 Jan 2015 14:17:29 +0900 상품 인터넷전화에 가입하려고 하는데요. 번호이동이 뭔가요? http://www.cmbhk.co.kr/insiter.php?design_file=1033.php&article_num=10 가입자가 기존에 사용하시던 전화번호를 그대로 유지하면서 인터넷전화 서비스에 가입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Wed, 21 Jan 2015 14:17:18 +0900 상품 인터넷 전화로 무료통화가 가능한가요? http://www.cmbhk.co.kr/insiter.php?design_file=1033.php&article_num=9 CMB 인터넷전화 가입자 간에는 제한 없이 무료통화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Wed, 21 Jan 2015 14:16:25 +0900 상품 약정 기간이 종료됐습니다. 이후 요금 체계에 대해 궁금합니다. http://www.cmbhk.co.kr/insiter.php?design_file=1033.php&article_num=8 약정 종료 이후에도 계약요금과 동일하게 이용 가능하며 재계약 시에는 추가 할인 혜택이 있습니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고객행복센터(1544-3434)로 연락 주시면 이용하시는 상품에 따라 정확히 안내해드리겠습니다.   Wed, 21 Jan 2015 14:14:58 +0900 요금 요금이 미납될 경우 어떻게 되나요? http://www.cmbhk.co.kr/insiter.php?design_file=1033.php&article_num=7 요금을 납부하지 않으시면 2%의 연체료가 부과됩니다. 또한, 장기 연체 시에는 약관에 따라 서비스 정지 및 직권해지가 될 수 있으니 반드시 미납요금을 납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Wed, 21 Jan 2015 14:14:44 +0900 요금 우편으로 청구서를 받고 있는데 이메일(모바일 청구서)로 받고 싶습니다. http://www.cmbhk.co.kr/insiter.php?design_file=1033.php&article_num=6 납부 방법이 자동이체일 경우에만 이메일 청구로 변경 가능합니다. 자동이체 등록하실 통장의 예금주님께서 고객행복센터(1544-3434) 로 연락 주시면 빠른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Wed, 21 Jan 2015 14:14:31 +0900 요금 TV+인터넷 결합 시 월 요금이 얼마인가요? http://www.cmbhk.co.kr/insiter.php?design_file=1033.php&article_num=5 방송과 인터넷 함께 이용 시 결합할인으로 저렴한 가격에 이용 가능합니다. 상품과 계약건에 따라 금액 차이가 있으며 설치 가능 여부 확인을 위해 자세한문의사항은 고객행복센터(1544-3434)로 연락 주시면 빠른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Wed, 21 Jan 2015 14:14:19 +0900 요금 VOD 콘텐츠는 요금이 어느 정도 하나요? http://www.cmbhk.co.kr/insiter.php?design_file=1033.php&article_num=4 TV프로그램의 경우 화질 및 방영 기간에 따라 300원 ~ 1,000원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영화의 경우 극장 개봉 및 VOD 서비스 일시에 따라 2,000원 ~ 10,000원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특별 패키지 또는 할인에 따라 VOD 요금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 Wed, 21 Jan 2015 14:13:58 +0900 요금 아파트 단체계약으로 유선방송 시청 중입니다. 혹시 상품 변경(셋톱박스)을 하게 되면 비용이 얼마나 추가되나요? http://www.cmbhk.co.kr/insiter.php?design_file=1033.php&article_num=3 문의하신 상품 변경의 경우 디지털 상품은 현재 행사 중으로 자사 단체로 계약된 아파트는 저렴한 수신료와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고객행복센터(1544-3434)로 연락 주시면 상담 직원을 통해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Wed, 21 Jan 2015 14:13:10 +0900 요금 VOD 컨텐츠 제한 비밀번호를 바꾸고 싶어요 http://www.cmbhk.co.kr/insiter.php?design_file=1033.php&article_num=23 TV 시청화면 ▶ 리모컨 메뉴 버튼 ▶ TV 도우미 ▶ TV 맞춤설정 ▶ 제한 비밀번호를 선택하시면 비밀번호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초기비밀번호는 0000입니다.) Wed, 21 Jan 2015 13:22:40 +0900 VOD VOD 컨텐츠 구매 비밀번호를 바꾸고 싶어요 http://www.cmbhk.co.kr/insiter.php?design_file=1033.php&article_num=22 TV 시청화면 ▶ 리모컨 메뉴 버튼 ▶ TV 도우미 ▶ TV 맞춤설정 ▶ 구매 비밀번호를 선택하시면 비밀번호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구매비밀번호는 1234입니다.) Tue, 20 Jan 2015 16:22:33 +0900 VOD VOD가 해지하기 전엔 계속 부과되는 걸 몰랐는데요? http://www.cmbhk.co.kr/insiter.php?design_file=1033.php&article_num=46 VOD는 현재 SVOD 방식으로 제공됩니다. SVOD는 월정액 방식으로 제공되는 서비스 매월 최신 영화 30편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SVOD를 가입하실 경우, 별도의 해지 의사를 표현하시기 전에는 월정액 과금을 매월 부과하고 있습니다. 핸드폰 요금제를 처음에 선택하시면 별도의 변경 의사를 표현하지 않은 이상 계속 과금하는 것과 같은 이치라고 보시면 됩니다. VOD는 매 편 보실 .. Tue, 20 Jan 2015 15:33:35 +0900 VOD VOD에는 최신 영화가 왜 없나요 ? http://www.cmbhk.co.kr/insiter.php?design_file=1033.php&article_num=47 영화가 극장 개봉을 완료한 뒤 70~90일 이후에 VOD로 서비스됩니다. 1년에 출시되는 국/내외 영화는 총 200여 편입니다. 그중에서 특히 해외 영화는 VOD 제공 조건으로 불법복제 방지 대책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불법 복제 방지 대책을 해결하기 위해서는 별도의 솔루션이 필요하며 그 솔루션을 채택할 경우 1%의 로열티를 국외 업체에 주어야 합니다. 이러한 연유로 솔루션 채.. Tue, 20 Jan 2015 14:34:08 +0900 VO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