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등포구가
'2016년 하반기 민원행정만족도' 설문조사 결과
민원행정 종합만족도가 98.3%로 상반기 때보다 5.8% 상승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조사는 지난 11월부터 3주에 걸쳐
온·오프라인으로 설문에 응한 364명의 답변 결과를 분석한 것으로
민원안내와 접근성, 민원응대 친절도,
업무효울성 등 4개 분야 13개 항목에 대해 이뤄졌습니다.
특히 편리성과 쾌적성 분야에 대한 만족도가 98.42%로
상반기 대비 8.42%가 올라
가장 큰 폭의 상승세를 보였습니다.
구는 앞으로도 매년 상·하반기 민원행정만족도 설문조사를 통해
주민의견을 구정에 적극 반영하는 등
수요자 중심의 민원행정 서비스를 구현해 나갈 방침입니다.
남승엽(nys2burn@cm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