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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대문구, 통합·조정·폐지·협력 행정절차 간소화

기자송창승

등록일시2016-03-07 17:43:05

조회수2,542

정치/행정

동대문구가
업무 효율성을 강화하고 민원 편의 제공을 위해
행정절차를 간소화 했습니다.

 

구는 지난 1월 13일부터 2월 24일까지
참모진으로 구성된 위원회의 심사를 거쳐
30개 행정사무를 대상으로 간소화에 나섰습니다.

 

간소화 분야로는
통합분야 3개 과제, 조정분야 4개 과제,
폐지, 개선분야 14개 과제 등으로
이달부터 시행에 들어가며,
일부 조직개편이 필요한 사항은 오는 7월부터

추진될 예정입니다.

 

동대문구 유덕열 구청장은
불필요하고 중복된 행정을 통·폐합함으로써
예산 절감은 물론 주민들에게 최상의 행정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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