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
방송(인터넷)이 전혀 안나오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
고객행복센터(1544-3434)로 전화 주시면 빠른 접수를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홈페이지는 고객센터 ▶ AS신청/민원 게시판을 통해서 접수 가능합니다. 접수 시 담당자 확인 후 별도 연락을 드려 접수를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업무시간은 (연중무휴 24시간 운영)입니다.
장애
전원 버튼과 외부입력 버튼은 잘 되는데 채널이나 음량 조절(리모컨 작동)이 안됩니다.
이용하시는데 불편 드린 점 죄송합니다. 아래 사항을 확인하시고 지속적으로 안되는 경우 고객행복센터(1544-3434)로 전화 주시면 기사가 방문하여 도와드릴 수 있도록 조치하겠습니다.
1. 건전지 확인(건전지의 잔량이 적을 경우 발생할 수 있습니다.)
2. 보유하고 계신 TV(수상기)가 "외부입력"으로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
3. 리모컨에서 슬라이드 버튼이 아래쪽 케이블 모드로 되어있는지 확인
장애
디지털 방송 설치하고 얼마 지나지 않아 화면이 끊기는 현상이 있습니다. 왜 그런가요?
이용에 불편 드린 점 죄송합니다. 신호를 주고받는 과정에서 이 중 하나의 신호가 불량할 경우 셋톱박스는 이 신호가 정상이 되기를 기다리기 때문에 응답이 지연되는 경우입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새로운 신호를 다시 읽을 수 있도록 셋톱 전원을 끈 후 재부팅 하시면 정상적으로 작동됩니다.
재부팅 후에도 증상이 지속될 경우 고객행복센터(1544-3434)로 연락 주시면 빠른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