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금
요금이 잘못 나온 거 같은데 확인 좀 해주시겠어요?
불편 드려 죄송합니다. 고객행복센터(1544-3434)로 본인이 직접 전화 주시면 빠른 청구 요금 확인이 가능합니다.
다만 가입자 본인이 아닌 경우 안내가 제한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업무시간은 (연중무휴 24시간 운영)입니다.
요금
상품을 더욱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하나의 상품을 사용하실 때 보다 방송+인터넷+인터넷전화 등 다양한 상품을 결합하실 때 더욱 저렴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요금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 요금 상세보기 또는 고객행복센터 1544-3434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요금
결제 방법을 변경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면 되나요?
고객행복센터(1544-3434)로 본인이 직접 전화 주시면 변경이 가능합니다. 은행 자동이체, 카드 자동이체, 지로 등으로 변경이 가능하며 변경은 익월 반영됩니다. 다만 결제자가 가입자 본인이 아닌 경우 접수가 제한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업무시간은 (연중무휴 24시간 운영)입니다.
요금
지로 받은 게 없는데 미납이라고 연락이 왔어요. 지로를 다시 보내줄 수 있나요?
고객행복센터(1544-3434)로 전화 주셔서 청구지 주소 확인 후 재발송을 접수해 주시면 재발송이 가능합니다.
업무시간은 (연중무휴 24시간 운영)입니다.
요금
약정기간 내에 해지하면 위약금을 납부해야 되나요?
당사에서는 고객님께 약정 계약에 따른 요금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만약 별도의 사유가 없이 계약기간을 채우지 못하고 서비스를 해지하게 되실 경우에는 할인액을 반환해 주셔야 합니다.
할인액 반환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문의는 고객행복센터 1544-3434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요금
약정기간을 채우지 못했는데 다른 지역으로 이사를 가게 되었어요.
서비스를 제공해드리지 못하는 다른 지역으로 이사하시는 경우에는 약정기간을 채우지 못하셨다 하더라도 할인액 반환금을 납부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다만, 이사 관련 증빙서류를 고객행복센터로 제출해주셔야 합니다.
가입.해지
가입하려고 하는데 요금이 어떻게 되나요?
생활 속의 TV 여러분의 방송 CMB는 방송, 초고속인터넷, 인터넷전화와 다채로운 스마트 미디어 등 즐거움이 가득한 상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상품 소개를 원하시면 홈페이지 ▶ 상품 소개를 통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상품별 가입 요금은 전화로 문의하실 경우에는 고객행복센터(1544-3434)로 전화 주시면 빠른 상담을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업무시간은 (연중무휴 24시간 운영)입니다.
가입.해지
지금 해지하면 위약금이 얼마나 나오나요?
고객행복센터(1544-3434)로 본인이 직접 전화 주시면 약정 기간과 할인금액 확인 후 빠른 할인반환금 안내가 가능합니다.
다만 가입자 본인이 아닌 경우 안내가 제한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업무시간은 (연중무휴 24시간 운영)입니다.
가입.해지
해지, 신규 접수시 꼭 본인만 가능한가요 ?
해지와 신규 접수 등은 불편하시더라도 고객님의 소중한 개인 정보 보호를 위하여 본인이 직접 고객행복센터(1544-3434)로 접수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본인이 아닌 경우 접수가 제한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업무시간은 (연중무휴 24시간 운영)입니다.
가입.해지
해지 부탁드립니다. 전화 연결이 너무 어렵네요.
먼저 통화량이 많아 연결이 어려우셨던 점 죄송합니다. 해지는 개인 정보 보호를 위해 본인 확인 절차 후 접수 가능한 부분으로, 번거로우시겠지만 가입자 본인께서 고객행복센터(1544-3434)로 연락 주시면 빠른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